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김문수 상품 사용법

김문수 상품 사용법

문수SP상품 상용TIP입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바다낚시교실 잘보고 있습니다.)

박****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낚시 시작한지 1년 정도 된 초보 낚시꾼 입니다.

선생님의 바다낚시 교실을 보면 모르는 낚시 방법에 대해 많은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선생님의 갈도 참돔 대물 낚시 97센티 참돔을 낚고 나서 하신 말씀 강약 조절을 하지 못하면 릴 찌낚시가 제로다는 말씀

고기가 힘을쓸때 댕겼다 놨다 를 잘해야된다는 선생님의 말씀 정말 많은것을 배우게 하였습니다.

그것을 보고 항상 머리속으로 생각하며 이미지 트레이닝을 하였습니다 선생님의 그 프로그램도 몇번을 보면서 나도 과연 저렇게 브레이크 조절을 할수 있을까.라고 생각을

많이 하였구요 그래서 제가 할수있는 방법은 머리속으로 항상 대물이 물었을때를 과정하여 계속적으로 연습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선생님의 소초도 선상 낚시에서 참돔 80센티 급을 낚고 가르쳐 주신 스플 조절법을 보고 아 저 정도는 스플을 풀어줘야되는것을 배웠습니다.

선생님의 저부력 스텔스 조법과 고기들과의 힘겨루기를 잘해야된다는 말씀 항상 마음에서 새기며 대물과의 조우만을 기다리던 저에게 드려 대물의 입질을 받게되는 날이 왔습니다.

2016년 9월 25일 2물 다대포 외섬 갯바위 에서 60센티정도 되는 점 다랑어를 히트 하게 되었습니다.  이늠의 힘이 어찌나 쌘지 낚시대가 물속으로 빨려들어갈거같았고

여기에서 부터 선생님이 가르쳐 주신데로 놔줬다 댕겼다를 반복했습니다 (브레이크 작동) 근데 진짜 선생님의 말씀 처럼 고기가 힘쓸 때와 안쓸때가 느껴졌으며

이늠이 힘이 빠진다는게 느껴졌습니다. 정말 대단했습니다. 1.75호 낚시대가 부셔질거 같은 느낌도 받았으며 더이상 버티면 부셔지겠다 싶었을땐 풀어주고 힘 쓸때 풀어주고

그러다 보니 지치는게 느꼈습니다. 정말 선생님 말씀과 똑같았습니다.

무엇보다 1.75호 낚시대 3.5 원줄 3호 목줄로 이런 가당찮은 힘을 쓰는 고기를 잡았다는게 더 기뻤습니다.

선생님의 많은 가르침 덕분입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ps: 선생님의 가르침이 너무 고마워서 꼭 말씀 드리고 싶었습니다. 고맙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 김문수피싱샵 2016-09-28 17:38:08 0점
    스팸글 ^^
    재미있었겠네요...
    그런 경험을 자주 접하게 되면 자신도 모르게 자신감이 생기게 된답니다.
    수정 삭제 쓰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